본문 바로가기
news

손흥민 토트넘 레스터 시티 실시간 중계보기

by l3 1alpha1 2022. 4. 28.
반응형

손흥민 토트넘 레스터 시티 실시간 중계보기

오늘은 토트넘 레스터 시티 경기방송은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한곳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경기는 꼭 이겨서 4위에 입성해서 순위 굳히기 작전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의 경기는 4월 30(일) 23:00 시작입니다.


토트넘 브레스터 시티 경기 중계보기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손흥민 중계 경기 생중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24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를 보는 방법에 대해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잉글랜드의 프로축구 1

charry9.charry3.com

 

주말시간에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진행이 되며 이번 경기는 숨막히는 빅매치 되결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물론 손흥민 선수의 최상의 경기력이 필요한 상황이기도 합니다. 

 

최근 토트넘의 공격수 해리 케인이 남은 5경기에서 전승을 거둬야 한다고 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국 매체인 ‘데일리 메일’이 26일에 “해리 케인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서는 남은 5경기에서 모두 승리해야만 한다고 주장했다”라고 전했습니다. 

토트넘은 단 5경기만 남겨둔 상황에서 현재 18승 4무 11패 승점 58점으로 리그 5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3: 1로 제압하고 4위에 올라 선 아스날과는 승점 2점 차이이고 한 경기를 더 치른 6위 맨유와는 승점 4점 앞서있습니다.

 

매체에서는  손흥민을 활약에 “해리 케인(29)만이 더 이상 토트넘 공격의 주역이 아니다”라며 “손흥민은 올해 초부터 득점을 터트리고 있다. 2022년 9개의 득점을 올렸고, 프리미어리그에서 그보다 더 많은 득점을 한 선수는 살라 뿐이다. 현재 안토니오 콘테(53) 감독은 손흥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는 모습이다”라고 평했다.

 

 

공중파 지상파 종편 실시간 보는법

공중파 지상파 TV 중계 실시간 무료 보기 페이지 입니다. 아래 지상파 방송사 로고를 클릭 하시면 바로 실시간 무료 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축구 실시간 보기 경기 중계 및 요약 경

charry9.charry3.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