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카카오뷰 수익 인증 현실

by l3 1alpha1 2022. 4. 26.
반응형

부끄러운 카카오뷰 수익 인증

안녕하세요. 카카오뷰를 한지는 벌써 4개월이 되어 갑니다. 처음에는 청운에 푸른꿈을 가지고 시작했는데 잘 되지가 않네요. 이제부터 저의 카카오뷰 수익 인증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카카오뷰 수익 인증 하기엔 너무나 부끄러운 현실이지만 그래도 하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최근 한달간 제 카카오뷰 보드에 방문자 입니다.30만명이 저의 카카오뷰에 방문 하셨네요.. 

 

카카오뷰 수익을 위한 방문자수

 

1월부터 ~ 3월까지 카카오뷰 수익 인증에 캡쳐 화면입니다.

대략 평균 1만원정도 너무 단가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래서 밥 벌어 먹고 살겠습니까? 

카카오뷰 수익 비해 다행히 애드센스 수익이 나서 그나마 위안을 삼겠지만 카카오뷰는 그냥 블로그 배포하는 용도로 사용해야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뷰 수익 그래프

 

카카오뷰 때문에 심란하고 우울증 올거 같네요. 그래서 준비 보았습니다.  현대인의 무서운 질환 우울증 자가테스트 하는방법에 대해.. 카카오뷰 수익 인증에 대한 글을 쓰다가 갑자기 우울증.... 대충 이해 하세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우울증에 자가진단 테스트 방법 우울증에 좋은 음식, 극복하는 방법이 자세히 기록되어 있으니 꼭  가셔서 테스트 해보실 추천 드립니다. 

 

👇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하는 방법 👇

 

위험한 우울증 자가진단 치료방법

오늘은 우울증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우울증은 삶에 대한 흥미와 활력이 저하되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많은 영향을 미치게 합니다. 우울증을 겪어보지 못한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

charry9.charry3.com

 

이상으로 카카오뷰 수익 인증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